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볼륨에 복근까지'…로드걸. 수줍은 미소 속 반전 몸매
'흠잡을 곳 없네'…치어리더, 자랑하고 싶은 명품 각선미
정은표 子 지웅, 삭발하고 '고등래퍼' 등장…'충격'
'적나라하게 드러냈네'…한초임, 파격 보디슈트
'헉 소리가 절로'…데미 로즈, 터질듯한 역대급 풍만함
'베이글녀의 정석'…민도희,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이 얼굴이 40대?'…최지연, 20대 뺨치는 비주얼
홍성흔 "부모님 이혼 후 형이 내게…창피했다" 눈물
"연상연하의 희망" '아찔한 사돈연습', 남태현, ♥장도연 홀린 '연애천재' [MD현장]
18-10-12 13:20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세상의 많은 연상연하 커플들이 저희를 보고 희망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12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케이블채널 tvN '아찔한 사돈연습' 기자간담회가 열려 전성호 PD를 비롯해 연기자 권혁수, 오스틴강, 가수 남태현, 노사연, 나인뮤지스 경리, 러블리즈 미주 등이 참석했다.

지난 5일 첫 방송한 '아찔한 사돈연습'은 상 부부가 된 자식들의 결혼생활을 보며 이들의 현실 부모가 서로의 가상 사돈과 토크를 나누는 프로그램. 노사연과 김구라, 서민정이 MC로 나섰다.


부부는 세 쌍. 장도연-남태현, 러블리즈 미주-권혁수, 경리-오스틴 강이 각각 가상 부부로 형성된 가운데, 일각에서는 과거 가상 결혼 프로그램 '우리가 결혼했어요'를 비롯해 '내 딸의 남자들', '미운 우리 새끼' 등을 이른바 '짬뽕', '짜깁기'했다는 지적이 쏟아졌다. 신선한 소재로 늘 주목받았던 tvN으로써는 썩 달가운 평이 아니지만 남태현, 장도연 부부가 선사한 의외의 반전 케미가 프로그램의 구원투수로 떠올랐다.

9살 차이의 연상연하인 장도연, 남태현 커플은 남태현의 주도 아래 과감하고 달달한 부부 탄생을 알렸다. 기존과 달리 연신 어색해하는 장도연을 향해 남태현은 먼저 말을 놓자고 제안하는가 하면, 과감한 스킨십과 19금 농담 등으로 어색한 기류를 녹였다.


이에 대해 전PD는 "남태현은 연애 천재다. 정말 정답을 끊임없이 생산한다. 사실 제가 도연 씨와 남태현 씨를 매치시킬 때 걱정을 조금 했다. 나이 차이도 있고 하다 보니까, 저도 배팅을 걸었다. 그런데 너무 잘 맞더라. 첫 녹화 때는 도연 씨가 너무 떨려 해서 리액션을 잘 못하더라. 알고 보니 가슴이 떨려서였다. 장도연 씨의 그 인터뷰가 방송을 바꿔놓았다"고 칭찬했다.

아쉽게 이날 장도연은 다른 스케줄로 불참했지만 남태현이 특유의 능글맞음으로 장도연의 존재감을 계속해서 강조했다. "세상의 많은 연상연하 커플들이 저희를 보고 희망을 얻길 바란다"는 남태현은 "(장)도연 누나가 오늘 일을 하러 가서 저 혼자 왔는데 보고 싶지만 마음만은 함께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그는 "저는 이게 '프로그램이다', '짜여진 각본'이라는 생각을 안 하기로 했다. 그냥 사람을 좋아하기로 결심했고 진짜처럼 하고 있다. 최대한 제 진짜 와이프라고 생각하면서 빠져들고 있다. 저는 촬영하면서 찌릿찌릿한 걸 많이 느꼈다. 방송을 보면 더 드러날 것이다"면서 "도연 누나는 좋은 사람이다. 너무 착하고 순수하다. 굉장히 좋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남태현의 어머니 또한 밝은 성격의 소유자인 장도연을 매우 흡족해한다고. 남태현은 "저희 어머니는 방송 처음 보시고 '너 잘해야겠다'라고 하시더라. 저희 어머니는 밝은 사람을 좋아한다. 제가 마냥 밝은 사람은 아니라 늘 '너 옆에는 밝은 사람이 있어야겠다'라고 하셨다. 그런데 도연 누나가 정말 밝고 수줍은 면도 있고 자신의 일에 있어선 진중하기도 하다. 그래서 저만 잘하라고 매일 하신다"라고 비화를 밝혀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전PD뿐만 아니라 MC 노사연 역시 두 사람을 향해 유달리 흥미를 드러내기도 했는데, 남편 이무송과 자신이 두 사람과 같은 연상연하 부부라는 게 이유로 밝혀져 폭소케 했다. 노사연은 "장도연, 남태현 부부의 나이 차이가 많이 나질 않나. 저도 연상연하 커플이라 더 관심 있게 보고 있다. 남태현 씨가 정말 다정하고 잘 챙겨준다. 남태현 씨를 다시 보게 됐다"고 남태현의 '사랑꾼' 면모를 언급했다.



그러나 이내 노사연이 실제 커플로 이뤄질 것 같은 가상 부부로 경리, 오스틴 강을 꼽으며 "남태현 씨 쪽은 굉장히 좋긴 한데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걱정이 된다"고 말하자 남태현은 "사랑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다"고 노사연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전PD는 "장도연 씨는 이 프로그램을 오래했으면 좋겠다고 하더라. 어차피 자기들은 발전이 안 될 것 같으니 이걸 통해서라도 (남)태현 씨랑 오래하고 싶다고 하더라. 제가 감정적인 걸 컨트롤할 수는 없으니 이 친구들이 원없이 잘 만날 수 있게 프로그램을 잘 만들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정은표 子 지웅, 삭발하고 등장…'충격'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개성만점 래퍼들이 '고등래퍼3'의 첫 막을 열었다. 22일 밤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고등래퍼3'에서는 첫 만남이 펼쳐졌다. 먼저 1학년 참가자들이 공개됐다. 스윙스 닮은꼴인 옥가량과 자신의 실력을 의심하지 않는 김현준, 친화력이 강한 송민재 등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병재, 김하온과 같은 크루인 김민규가 2학년 참
종합
연예
스포츠
'오늘 미쳐 뛰어봐'…워너비, '손들어' 무대
트레이 "EXID 남동생? 누 되지 않게 할 것"
박항서 "한국과 A매치 성사 된다면…"
걸데 민아, 언니 워너비 린아 위해 깜짝 방문
'커피프렌즈'
더보기
더보기
마블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 19금 영화로
만들지 않는다" 공식 발표
'캡틴 마블' 흥행예고, '아쿠아맨'·
'원더우먼'보다 프리세일 티켓 더 팔렸다
마블 은퇴선언 기네스 펠트로, '아이언맨'
로다주와 달달한 인증샷
벤 애플렉, '배트맨' 하차 이유 솔직하게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