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청춘' 김?림, 김광규에 "오빠 보고 너무너무 설렜다" 고백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김혜림이 배우 김광규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9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김완선은 새 친구로 합류한 김혜림에게 "누가 제일 보고 싶냐?"고 물었다.

이에 김혜림은 "가끔 '불타는 청춘'을 시청하면 김광규와 최성국이 나오는데 다른 분들은 아는데 두 분은 몰라. 근데 내가 또 팬이야. 그러니까 나한텐 연예인이야. 내 인생에 내가 보고 싶었던 연예인을 만난다는 거다. 그래서 이 경험이 첫 경험이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완선은 김광규에게 전화를 걸어 "오빠를 너무너무 보고 싶어 하는 친구랑 같이 있다"고 알린 후 "그래서 오빠가 새 친구를 맞아주셨으면 한다"고 부탁했고, 김광규는 "나야 뭐 감사하지"라며 김완선의 부탁을 흔쾌히 수락했다.

이에 김혜림은 "어떡해, 나... 어머나, 너무 떨려. 오 마이 갓. 김혜림도 이런 일이..."라며 발을 동동 굴렸고, 김완선은 "저번에 지인 결혼식장에서 김광규를 만나 '혹시 김혜림 아냐?'고 물어봤더니 '나 너무 팬이다'라는 거야"라고 전해 그의 설렘을 배가시켰다.

이어 김광규를 만난 김혜림은 "너무 반갑다, 진짜로. 나 '불타는 청춘' 안 빠지고 다 봤다. 그 정도로 팬이다. 나한테 웃음을 많이 주신 분이다. 내가 그 웃음 안에서 감동을 받았다. 그래서 꼭 뵙고 싶었다. 그리고 설??? 너무너무 설??? 이렇게 한 컷에 잡히다니 영광이다 정말. 꿈에도 생각, 상상도 못 했다"고 고백했다.

[사진 =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