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추석 연휴 홈경기 ‘문화가 있는 날’ 개최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FC서울이 26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과의 KEB하나은행 K리그1 30라운드 홈경기에서 ‘문화가 있는 날’ 을 맞이해 팬들에게 다양한 문화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매달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날이다. FC서울은 가족 단위 팬들이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티켓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 동반 가족이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시 일반석 50%, 동측지정석 30%, 서측지정석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C서울은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과 협업해 관람객들에게 영화 관람 혜택도 제공한다. 26일 FC서울 홈경기 티켓 소지자는 26일부터 30일까지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에서 할인된 가격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매점에서 콤보 메뉴 구매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6일부터 30일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 영화 티켓을 소지한 관람객도 FC서울 26일과 30일 홈경기 현장 매표소에서 일반석 티켓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FC서울은 경기전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점 영화 초대권을 관람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FC서울 ‘문화가 있는 날’ 에는 음악, 미술, 공연 등 다양한 예술 문화도 즐길 수 있다. 경기 전 북측광장에서 감성 어쿠스틱 듀오 ‘플레이모드’ 가 공연을 할 예정이며, 하프타임에는 클래식 공연 팀 ‘NACL’(보컬 장현준, 피아노 문아람, 첼로 김경단)이 ‘걱정말아요 그대’ 를 연주한다. 장외에는 캐리커쳐 그리기와 캘리그라피 배우기, 마술쇼, 버플&풍션쇼 등 재미있는 문화 콘텐츠가 마련되며, 레크리에이션 게임을 통해 스크린게임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권이 증정된다.

FC서울과 인천의 K리그1 30라운드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FC서울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