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말죽거리' 권상우 유혹신, 변태 같아서 이해 안되더라" 고백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김부선이 권상우와의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비화를 고백했다.

김부선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강용석 변호사의 '가로세로연구소'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말죽거리 잔혹사'에 등장한 고등학생 유혹 장면에 대한 질문을 받고 "저도 좀 이해가 안돼서 감독님한테 직접 여쭤봤다"며 "'이게 소위 말하면 변태 같은 거 아닌가'"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더니 김부선은 다른 출연자들을 향해 "너무 놀라지마라"라고 예고하며 '말죽거리 잔혹사' 유하 감독이 자신에게 "김부선 선생님 제 경험담입니다"라고 밝혔다고 고백했다. '말죽거리 잔혹사'에선 김부선이 떡볶이집 사장으로 등장해 고등학생 역할인 권상우를 노골적으로 유혹하는 장면이 등장해 큰 화제였던 바 있다.

김부선은 촬영 당시 상황도 설명했다. "용기를 내고 찍었다"는 김부선은 "문제는 전 리허설인 줄 알았더니 '오케이'가 돼서 한 번만 더 찍어달라고 했더니 안 찍어주더라"며 "돌아오는 길에 비가 오는데 감독님 욕하고 울었다. 이제 배우 그만둬야지 했다. 주연 배우 할 때는 백번도 찍어주더니"라고 서운했던 심경을 털어놨다.

[사진 = 가로세로연구소 영상 캡처]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