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동물농장', 애니멀봐와 특급 콜라보레이션! 레전드만 '쏙쏙'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23일 추석특집 SBS ‘TV 동물농장’에서는 전 세계 250만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TV 동물농장 공식 SNS인 '애니멀봐'의 레전드편을 모아서 방송한다.

TV 동물농장 공식 SNS인 '애니멀봐'는 언제 어디서든 TV 동물농장의 엑기스만 쏙쏙 골라볼 수 있어,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이에 TV 동물농장 제작진은 추석을 맞이해 웃음과 감동의 순간을 해시태그로 총정리한 애니멀봐 레전드 영상을 준비했다. 심장을 강타하는 귀염 美 뿜뿜한 꼬물이들부터 예능 대세들이 꼽은 핵폭탄급 웃음 유발 아이들. 예기치 못한 이별로 아픔을 겪어야 했던 아이들과 견생역전의 아이콘들. 또 달콤한 꿀 케미를 보여주는 인간과 동물의 사랑 이야기까지 다 모아두었다.

이뿐만 아니라, TV 동물농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그리운 얼굴들의 최신 소식도 준비되어 있다.

영상을 다 본 MC 정선희는 꼬물이들을 보며 미소를 지었다가도 이별로 아픔을 겪은 아이들을 보며 눈물을 연신 훔쳤다는 후문이다.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해 합친 '애니멀봐와 TV 동물농장' 특급 콜라보레이션. SBS ‘TV동물농장’ '해시태그로 보는 애니멀봐 레전드' 편은 2018년 9월 23일 일요일 아침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물농장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