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인터뷰x워너원(강다니엘)의 특급 브로맨스, 아스타TV 10월호 표지 장식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JTBC 드라마 '내이름은 강남미인'에서 비주얼 만찢남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낸 차은우. ​그리고 워너원(강다니엘, 황민현)의 특급 브로맨스가 아스타TV(Asta TV) 10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이번 아스타TV(AstaTV) 10월호에서는 차은우의 직접 인터뷰와 실제 핸드사이즈의 손싸인과 함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더스프링홈(The Spring Home) x 강다니엘의 ‘독점 브로마이드’도 양면으로 수록. 그리고 지난 대구로 KPOP 페스티벌에서의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소장가치 200%의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황민현의 특급 무대화보!

​그 외 강다니엘의 더스프링홈 광고촬영 에피소드와 황민현의 패션탐구, 사복 설렘모먼트와 별자리 분석 등 다양한 기사가 담겼다.

'얼굴천재'라 불리우는 차은우는 아스타TV(Asta TV)10월호와의 인터뷰에서 양자택일 답변 등 다양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드라마가 끝난 뒤, '아스트로(ASTRO)' 멤버들과 하루 동안 휴가가 주어진다면? 이라는 질문에는 "정글의 법칙에 나올 법한, 천연 휴양지에 가서 멤버들이랑 맘껏 놀고 싶다는 바램"과 그룹 활동을 통해 꼭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장기 계획으로는 "해외축구를 좋아해서, 좋아하는 축구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축구선수 심판 자격증을 따고 싶고, ​펜싱이나 아이스하키 같은 색다른 스포츠에도 도전하고 싶어요(웃음)."라며 외모는 물론 뛰어난 운동실력까지도 넘사벽 남친아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그 외 방탄소년단(BTS) 월드투어 서울 콘서트 현장에서의 '글로벌 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인터뷰와 Drama Riging Star로 ‘양세종’, ‘유연석’, ‘변요한’ 등 여심을 사로잡은 세 남자의 매력.

​그리고 '블랙핑크(BLACKPINK)' 핫 스케치 등 스타와의 특색있는 만남을 아스타TV(Asta TV) 10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9월 21일 발매.

[사진 제공= 한국 아스타TV (Asta TV) 매거진]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