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0' 첫방송, 임현주-임보라-문희 색다른 매력 3MC "기대되는 조합"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임현주, 임보라, 문희 등 2018년을 달군 핫한 이슈메이커 3인방이 '팔로우미10'를 통해 첫 뷰티 MC에 도전한다.

20일 첫 방송되는 태광그룹 계열 티캐스트 패션앤 '팔로우미10'에서는 하트시그널 2에 출연했던 임현주, 래퍼 스윙스와 공개연애 중인 패션모델 임보라, 마지막으로 CF계의 떠오르는 샛별 문희까지 올 한해 가장 핫한 이슈메이커들의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장희진, 걸스데이 소진, 임현주, 임보라, 문희가 MC로 나섰다. 그 중 많은 기대 속에 처음 MC에 도전하는 임현주, 임보라, 문희 등 세 사람은 각자의 일상생활과 뷰티 습관, 사람들 사이에서 주목 받았던 아이템 등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최근 ‘하트시그널 2’에 출연하여 ‘몰표 女’로 화제를 모았던 임현주는 첫 셀프 카메라를 통해 집을 최초 공개한다. 평소 볼 수 없었던 엉뚱 발랄한 매력을 보이며 멤버들과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또한 그녀의 인기만큼, 이슈가 되었던 하트시그널 속 패션 BEST3까지 낱낱이 공개하여 눈길을 끌 예정.

이어 임보라는 ‘뷰티 노하우와 몸매 관리 방법, 더불어 사랑 받는 방법까지 알차게 준비해서 보여주겠다’며 '뷰티 ♥럽 TV' 개국 포부를 밝혔다. '뷰티 ♥럽 TV' 라는 이름에 걸맞게 개국을 축하하기 위해 남자친구 스윙스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완벽한 민낯까지 거침없이 공개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다.

마지막으로 장희진의 우아함, 소진의 섹시함, 임현주의 눈웃음, 임보라의 건강미까지 배워 가겠다는 당찬 막내 문희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에이프릴 멤버 나은과 함께 파우치 속 잇템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장희진, 소진, 임현주, 임보라, 문희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0’은 20일 밤 7시 패션앤(Fashion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티캐스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