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10월 EP앨범으로 컴백…"막바지 준비 박차"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Zion.T)가 올가을 새 EP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THE BLACK LABEL) 측은 20일 "자이언티가 오는 10월 EP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자이언티가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보는 '노래'가 수록된 정규 2집 'OO' 이후 자이언티가 1년 8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EP앨범이다.

자이언티가 공들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곡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며, 본인만의 개성 있는 음악적 컬러를 바탕으로 리스너들의 가을 감성을 한껏 자극할 전망.

'양화대교',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놓치지 않는 자이언티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겨울 싱글 '눈'으로 주요 음원차트를 올킬함과 동시에 방송 출연 없이도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음원 강자의 위엄을 과시한 바 있다.

오랜만에 새 정규앨범을 들고 컴백하는 자이언티가 어떠한 음악들로 2018년 가을 가요계를 따뜻하게 만들어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 = 더블랙레이블]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