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NCT 루카스 "내가 SM에서 제일 잘생겼다" 놀라운 자신감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NCT 루카스가 외모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의 20일 방송에는 임창정, 서유정, 박은혜, 우주소녀 보나, NCT 루카스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NCT 루카스가 첫 등장부터 눈부신 외모를 뽐냈다. 루카스의 빛나는 외모에 MC들이 칭찬을 쏟아내자, 루카스는 “내가 SM에서 제일 잘 생겼다”며 근거 있는 외모 부심을 폭발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루카스는 “거울을 볼 때마다 ‘세상에 이런 사람이 있나’ 생각한다”며 끝없는 셀프 자랑을 펼쳐 웃음을 더하기도. 이 같은 루카스의 못 말리는 자화자찬에 유재석은 “이 정도 자신감은 처음 본다. 그런데 반박할 수가 없다”며 초스피드로 인정해 박장대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이내 루카스는 “어렸을 때 인기가 없었다”며 반전 과거를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루카스의 고백에 유재석이 “나도 어렸을 때 인기가 없었다”며 뜬금없는 자기 고백을 하며 공감을 표하자 주변에서는 “다른 이유일 것”이라고 원성을 쏟아내 현장을 포복절도케 했다고.

또 루카스는 “내가 아시아의 저스틴 비버”라며 표정 따라잡기에 나서는가 하면 가장 자신 있는 신체 부위로 가슴 근육을 꼽으며 신선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해피투게더3'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