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찬바람 불고 비오는 날엔 가끔 이재명이 그립다, 재밌고 좋은 추억”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경기지사를 가끔 그리워한다고 말했다.

김부선은 19일 페이스북에 강용석 변호사가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 '가로세로 뉴스타파'에서 진행된 단독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부선은 인터뷰 중 이 지사를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솔직히 찬 바람 불고 비가 오는 날은 가끔 그립다. (이 지사와) 재밌었다. 좋은 추억이 있었기에 그렇다"고 말했다.

이어 "사생활이라 마음 속에 품고 이 지사가 잘 되길 바라며 지냈지만 (이 지사가) 나를 정신병자로 만들었다"며 "여러분 같으면 고발당하고 매 맞고 욕 듣고 허언증이라고 하는데 반격을 안 할 건지 여쭤보고 싶다"고 했다.

그는 또 옥수동 이야기가 나오자, “이재명씨가 드나든 곳도 옥수동 아파트”라고 했다.

이 지사에게 한마디 해달라는 말에는 “지도자 인성이 비틀어지면 그 고통은 국민이 고스란히 겪는다”면서 “김부선이 비록 배운 것 없고 가진 것 없어도 거짓말하고 살지는 않았다”고 전했다.

김부선은 지난 18일 이 지사를 공직선거법 위반과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로 서울남부지검에 고소했다. 그는 "이 지사로 인해 나는 허언증 환자로 몰려 정신적, 경제적인 손해를 입었다. 이제 (이 지사의) 거짓말이 법의 심판을 받게 하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사진 = 유튜브 영상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