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바 2골 1AS' 맨유, 영보이스에 3-0 완승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포그바가 맹활약을 펼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올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를 완승으로 마쳤다.

맨유는 20일 오전(한국시각) 스위스 베른에서 열린 2018-19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H조 1차전에서 영 보이스에 3-0으로 이겼다. 맨유는 포그바가 멀티골을 기록해 팀 승리 주역으로 활약했다.

맨유는 영 보이스를 상대로 루카쿠가 공격수로 출전했고 마르샬과 래시포드가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프레드, 마티치, 포그바는 중원을 구성했고 쇼, 린델로프, 스몰링, 달롯은 수비를 맡았다. 골문은 데 헤아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맨유는 전반 35분 포그바가 선제골을 성공시켰다. 포그바가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왼발로 때린 슈팅은 골문 구석으로 들어갔다. 이후 맨유는 전반 44분 포그바가 페널티킥 추가골을 기록했다. 영 보이스의 음바부가 페널티지역에서 해드볼 파울을 범했고 주심은 페널티킥을 선언했다. 키커로 나선 포그바는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전을 앞서며 마친 맨유는 후반 21분 마르샬이 팀의 3번째 골을 터트려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포그바의 패스를 페널티지역 왼쪽에서 이어받은 마르샬은 오른발 대각선 슈팅으로 골망을 흔들었고 맨유의 완승으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