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전남친 A씨 "좋았던 구하라…속상했다" 4시간 경찰조사 후 귀가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구하라(27)의 남자친구 A(27)씨가 연인이었던 구하라와 폭행 논란이 확산되고 있는 것에 "속상하다"고 심경 고백했다.

구하라의 남자친구 A씨는 18일 오전 1시께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4시간여의 긴 조사를 마치고 경찰서를 빠져나왔다.

조사 후 A씨는 마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속상하거나 억울한 부분이 없는가?'란 질문에 "가장 가깝고 좋았던 사람과 틀어지니까 속상했다"며 "억울하기보다 사실이 아닌 부분들을 사실로 바꿔어 되니까 그런 부분들이 아쉽다"고 토로했다.

구하라로부터 연락 받은 적 있는지 묻자 "직접적인 연락을 받은 게 없다"고도 밝혔다. 특히 구하라 측이 언론을 통해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것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A씨는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했다고 전했다.

앞서 하루 전인 17일 오후 9시 강남경찰서로 출석한 A씨는 돌연 이날 경찰 조사에 임한 이유로 "디스패치 보도에서 사실이 아닌 부분과 산부인과 진단서에 대한 내용을 바로잡으려고 출석하게 됐다"고 말한 바 있다.

이날 디스패치는 구하라의 남자친구 A씨가 구하라를 먼저 밀치는 등 폭행이 있었다며, 구하라의 산부인과 진단서도 함께 공개한 상황이다.

A씨에 이어 구하라가 18일 오후 3시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조사 받을 예정이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