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원피스가 딱 달라붙네'…김혜수, 남다른 볼륨감 과시
'월드스타 맞네'…배두나, 표정에서 느껴지는 자신감
친언니 앞 돌변한 홍진영…'평소 모습과 정반대'
채은정, 개미허리에 터질듯한 볼륨…'이게 가능해?'
'힘찬 동작 때문에…' 치어리더, 점점 짧아지는 핫팬츠
조성모, 파주 럭셔리 하우스 공개…'80평도 넘겠어'
'추운데 다 벗고 뭐 해?'…서리나, 아찔 보디라인 자랑
'당당함이 무기야'…제시, 가리지 않고 드러낸 볼륨 몸매
'문승원 7승-9K' SK, KT 꺾고 3연승 질주
18-09-12 21:35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인천 고동현 기자] SK가 전날 끝내기 승 분위기를 이어갔다.

SK 와이번스는 12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선발 문승원의 호투와 한동민의 맹타 속 8-3으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SK는 3연승을 질주하며 2위 자리를 지켰다. 시즌 성적 67승 1무 52패. 반면 KT는 3연패에 빠지며 시즌 성적 50승 2무 69패가 됐다.

선취점 역시 SK가 뽑았다. SK는 1회말 노수광의 볼넷과 제이미 로맥의 안타로 만든 1사 1, 3루에서 정의윤의 좌전 적시타로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KT도 곧바로 반격에 나섰다. 이어진 2회초 황재균이 문승원을 상대로 좌중월 동점 솔로홈런을 날렸다.

SK도 물러서지 않았다. 2회말 이재원의 2루타와 강승호의 적시타로 다시 앞서갔다.

이번엔 KT 차례. KT는 3회초 선두타자 정현의 볼넷으로 물꼬를 튼 뒤 오태곤의 중월 투런홈런으로 역전했다. 3-2. 그러자 SK도 3회말 한동민의 우전 적시타로 3-3 균형을 이뤘다.

SK는 4회말에도 최정과 강승호의 안타, 김강민의 몸에 맞는 볼로 1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노수광이 좌익수 뜬공을 기록한 데 이어 김성현이 유격수 땅볼을 때렸지만 이 때 KT 유격수 정현의 '알까기'가 나오며 주자 2명이 홈을 밟았다. 5-3.



SK는 5회 기세를 이어갔다. 한동민의 투런홈런으로 7-3까지 달아난 SK는 김강민의 적시타로 한 점을 추가했다.

그 사이 마운드에서는 문승원을 비롯한 투수들이 KT 타선을 봉쇄하며 승리를 완성했다.

SK 선발 문승원은 6이닝 6피안타 9탈삼진 1사사구 3실점으로 호투하며 시즌 7승(8패)째를 챙겼다. 지난 시즌 6승을 뛰어 넘는 개인 한 시즌 최다승이다. 또 이날 기록한 9탈삼진 역시 기존 8개를 넘어 개인 한 경기 최다 기록이다.

문승원은 148km까지 나오는 힘있는 패스트볼에 슬라이더를 활용해 호투했다.

타선에서는 한동민이 동점 적시타에 이어 쐐기 투런홈런을 때리며 활약했다. 102일만에 4번 타자로 나선 정의윤도 4타수 3안타 1타점 2득점으로 팀 기대에 부응했다. 강승호도 3안타 1타점 1득점.

KT는 선발 금민철이 4이닝 13피안타 8실점(5자책)에 그치며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여기에 수비까지 도움을 주지 못했다.

타자들 역시 초반 득점 이후 침묵했다. 오태곤은 2경기 연속 홈런을 때렸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SK 문승원(첫 번째 사진), 한동민(두 번째 사진). 사진=마이데일리DB]
인천〓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언니 앞 돌변한 홍진영…'평소와 정반대'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가수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과 현실 자매 케미를 발산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홍진영이 최초 여자 미우새로 출연했다. 이날 홍진영은 '집순이'답게 집에서 시간을 보냈다. 그는 정신없이 게임을 했고 '집순이' 겸 '겜순이'를 인증했다. 이 때 홍진영과 닮은 여성이 등장했다. 홍진영의 다
종합
연예
스포츠
김혜수 "경제용어+영어대사, 쉽지 않더라"
'벌칙인가?'…엑소 수호, 공항에서 텀블링
정진우 "좋아하는 곡 직접 만들고 싶었다"
팀킴 "타 팀 이적? 왜 우리가 팀을 옮겨야 하나?"
'삼청동 외할머니'
더보기
더보기
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 결혼 공식 인정
'닥터 스트레인지' 감독, 캘리포니아 산불 속 '아가모토의 눈' 챙겨 나왔다
'잭 리처' 톰 크루즈 없이 리부트 "하차 이유는 키가 작아서" 굴욕
'어벤져스' 원년멤버, 故 스탠 리 추모광고…마블·DC·폭스 동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