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틸다' 최정원 "어린 배우들과 공연, 시너지 효과 있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어린 배우들과의 공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최정원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뮤지컬 '마틸다' 프레스콜에서 "어린 배우들과 공연할 때 느끼는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앞으로도 특히 어린 친구들이 주인공일 때 매번 참여해서 아이들의 좋은 기운을 느끼고 싶다"며 "'빌리 엘리어트'를 하면서 아이들이 성인 배우와 다른 점이 성장 속도와 배우와 핑퐁하는 부분이 굉장히 빠르다"고 밝혔다.

이어 "30년 가까이 공연하면서 특히 어린 배우들을 통해 내가 갖지 못했던 감성들을 표현할 수 있는 부분들이 좋았다"며 "어린 친구들과 공연하며 제가 많이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뮤지컬 '마틸다'는 작가 로알드 달의 원작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물질주의에 찌들어 TV를 좋아하고 책을 증오하는 부모와 오빠, 아이들을 싫어하는 교장 선생님 틈바구니에서 치이는 어린 천재소녀 마틸다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따뜻한 코미디 뮤지컬이다.

한편 뮤지컬 '마틸다'는 오는 2019년 2월 10일까지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