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욱의 굿모닝' 심형래 출연, '뺑파' '디워2' '공룡테마파크' 근황 공개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영화감독 겸 개그맨 심형래가 '김현욱의 굿모닝'에 출연한다.

심형래는 12일 오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주간 핫토픽 초대석'에 출연해 아나운서 김현욱, 추혜정 기상캐스터, 개그맨 박승대와 함께 40분간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심형래는 '전설의 귀환, 영원한 희극인, 심형래는 누구?'에서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추석 공연 마당놀이 '뺑파'에 주연으로 캐스팅된 근황, 영구 캐릭터가 탄생하게 된 계기, 개그맨 박승대와의 비하인드 스토리, 슬랩스틱 연기를 좋아하는 이유 등에 대해서 대화를 나눈다.

이어 '끊임없이 도전하는 제작자 심형래'에서는 계속 영화 제작자의 길을 가는 이유, 1편과 연결은 되지만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그릴 영화 '디워2' 배급을 위해 영화 '디워1'을 배급했던 소니 픽쳐스 관계자를 최근 미국에서 직접 만난 현장을 공개하고, 스토리텔링이 있는 '공룡테마파크' 진행 상황 등에 대해 전한다.

끝으로 개그맨과 영화 감독 중 어느 직업이 더 매력이 있는지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힐 예정이다.

한편, '김현욱의 굿모닝'은 월~금요일 오전 8시에 채널A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채널A]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