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갑니다!" 격투기대축제 임박, 제주도서 날아온 출사표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대축제를 위해 비행기 타고 갑니다!"

오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제3회 세계종합격투기대축제 &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에 출전하는 제주 팀락온의 출사표가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제주 팀락온 배준익 관장은 "소속 선수들 100명 이상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에 참가합니다. 먼 거리지만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서 참석하게 됐습니다"라며 먼 거리에도 개의치 않는 열정을 보여줬다.

이번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본인이 갈고닦아온 실력을 겨루며,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서 전국 각지에서 출전 신청이 이뤄졌다. 대회 출전을 위해 제주도에서 100여명 이상이 비행기를 타고 서울 장충체육관을 찾을 예정이다.

ROAD FC와 WFSO(세계격투스포츠협회)는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제 3회 세계종합격투기 대축제와 제 1회 ROAD FC 주짓수 대회를 개최한다. 전세계 1,000여개의 ROAD FC 가맹 체육관과 3,000여명의 유소년 꿈나무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대회는 종합격투기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11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DAUM 스포츠와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사진 = ROAD FC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