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립버블, 올해 목표는 #무대강자 수식어 #공중파 출연 [종합]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7인조 걸그룹 립버블(은별 서린 한비 미래 위니 엘라 리아)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립버블은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강남관광정보센터에서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옐로핑크(YELLOW PINK)'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멤버 서린은 "('옐로핑크'라는 곡은) 1년 반 동안 준비한 곡"이라며 "이렇게 공연할 수 있게 돼서 너무 기쁘고 설렌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립버블은 이번 컴백에 앞서 기존 멤버 은별, 서린, 한비, 미래에 위니, 엘라, 리아가 새롭게 합류하며 변화를 맞았다.

이날 위니는 "아이돌이란 꿈을 립버블이란 팀에서 이룰 수 있게 돼서 설레고 떨린다"고인사했다. 엘라는 "예전부터 꿈꿔온 걸그룹이란 꿈을 이룰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고 리아는 "좋은 기회로 립버블에 합류하게 됐다. 기대해도 좋을 만큼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신곡 '옐로핑크'는 따뜻한 사랑이 찾아온 7명의 소녀들의 사랑을 표현한 신나는 감성 댄스곡이다.

'활명수 춤'이라고 밝힌 포인트 안무에 대해선 한비가 직접 시범을 보이며 "배를 문지르면서 쓰다듬는 안무인데 소화가 잘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뮤직비디오는 판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녀들의 모습을 그렸다. 멤버들은 매니저가 판다로 활약한 사실을 공개하며 고맙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립버블은 '사람들의 입에서 계속 불려지다'란 의미를 지녔다. 멤버들은 올해 목표로 "많은 분들의 입에 많이 거론됐으면" 하고 바랐다.

미래는 "무대강자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며 "'얘네 무대 정말 짱이다'라는 말을 듣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서린은 "할머니가 쓰러지셨다. 공중파 TV도 나가고 어느 채널을 틀든 보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립버블은 지난해 3월 '팝콘(POPCORN)'이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는 그룹이다.

[사진 =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