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모두가 센터 비주얼 'RIGHT HERE' 첫무대 [MD동영상]

더보이즈(THE BOYZ), 모두가 센터 비주얼 'RIGHT HERE(라잇 히어)' 첫무대 [MD동영상] 그룹 더보이즈이 5일 오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 첫 싱글 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 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4월 '기디 업(Giddy Up)' 이후 4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더보이스의 신보 '더 스피어'는 원형의 '구'와 '영역'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중심으로 한층 입체감있게 확장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그룹 더보이즈이 5일 오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 첫 싱글 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 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4월 '기디 업(Giddy Up)' 이후 4개월여 만에 컴백하는 더보이스의 신보 '더 스피어'는 원형의 '구'와 '영역'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중심으로 한층 입체감있게 확장된 매력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