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만날 수밖에 없는’ 네이버TV 방영, 양정원·브라이언·김정남 ‘코믹발랄 매력’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지난 8월 29일 네이버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웹드라마 ‘만날 수밖에 없는’(제작 NDS엔터테인먼트, 연출 김동선)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나서는 안될 사람들이 숙명적으로 만나 벌이는, 코믹하면서도 저마다 사연을 담은 이 드라마는 웹드라마 사상 최대 출연진으로 시청자 기대감을 높였다.

출연진으로는 터보의 김정남, 브라이언, 배우 양정원을 비롯해 걸그룹 여자여자 멤버 미소, 트로트 걸그룹 삼순이, 신인배우 윤라영, 허경영 전 경제공화당 총재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아역스타 박가은, 박수빈도 라인업을 이뤘다.

김동선 감독은 “다수의 유명 모델들과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 요청에 흔쾌히 응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주셨다”며 “다양한 이야기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면면을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준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감초연기에 코믹한 연기를 선보인 터보의 김정남과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은 양정원은 여러 장면의 촬영에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바람기 많고 자뻑남으로 등장하는 브라이언은 남모를 아픔을 지녔지만 누구보다 남을 배려하는 캐릭터로 매력남 등극을 앞두고 있다.

매주 수요일 저녁 11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웹드라마 ‘만날 수밖에 없는’은 11월까지 추가 촬영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 방영을 마무리 지을 계획이다.

[사진제공=NDS엔터테인먼트]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