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분위기 여신'에서 가을여신으로 변신! '고혹미 장착'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서예지가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다.

화보 속 서예지는 특유의 우아한 표정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체크 재킷, 캐주얼한 야상점퍼 등 활용해 여성미와 세련미를 강조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2018 가을 시즌 컬렉션으로, 고급스러운 터치감의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시즌감을 느낄 수 있는 섬세한 컬러, 패턴이 반영된 다양한 룩이 특징이다.

절제된 디테일이 매력적인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부터 가을 시즌 대표 패턴인 체크 아이템 등으로 페미닌한 오피스 룩은 물론 편안한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서예지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으로 모든 스타일의 의상을 잘 표현해줘서 만족스럽다”며, “올 가을 시즌에는 클래식하며 심플한 감성을 조화롭게 매치한 룩이 유행할 전망이다. 특히 다양한 아우터류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한편, 서예지의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이번 올리비아로렌 가을 화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olivialaur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올리비아로렌]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