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박명수, 처가 결혼 반대 "한수민 임신한 채 우리집서 살아"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박명수-한수민 부부가 양가의 반대 속, 어렵게 결혼에 골인한 비하인스 스토리를 공개했다.

14일 밤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MC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장영란-한창 부부는 양가의 반대 때문에 결혼 발표 후 상견례를 했다고 말했다. 이런 이야기를 듣고 있던 한수민은 “사실 반대가 너무 심하셔서 결혼식 한 2주 전에 상견례를 했다. 그 때까지 계속 반대를 하고 계셨다. 결혼하는 걸 저희 엄마는 기자회견을 보고 아셨다”며 자신들 또한 양가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이제야 말할 수 있지만 상견례 하는 자리에서도 정말 다른 사람보다 몇 배가 힘들었다”며 “지나간 얘기지만 와이프가 집을 나갔다. 저랑 결혼하려고 집에서 나왔다. 저희 집에 들어와서 살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수민 씨가 아기를 갖게 됐다. 우리 엄마는 청천벽력이었다. 집안은 반대인데 애는 배부르지, 결혼식은 반대하는데 결혼 날짜는 다가오지. 우리 어머니는 난리가 났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결국은 결혼 승낙을 해 결혼 2주전 상견례를 하게 됐는데 장모님께서 저희 어머님 손을 꼭 잡고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 마음은 그렇지 않았지만’이라고 했다. 저희 어머니가 말을 막고 ‘제가 그 입장이라도 결혼 반대했다’고 했다. 그 때 장모님이 미소를 띠셨다. 저희 어머니 한 마디가 너무 마음에 드셨다고 한다. 말 한 마디가 중요한 것”이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