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결단 로맨스' 윤주희, 김진엽에 정체 탄로날 위기에 처하다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의 윤주희가 시선을 잡아끄는 호연으로 몰입도 높은 전개를 이끌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연출 이창한, 극본 김남희, 허승민) 13, 14회에서는 세라(윤주희 분)의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하는 장면이 긴장감 있게 그려졌다. 지난 회, 재환(김진엽 분)이 맡긴 한성(김흥수 분)의 핸드폰 복구 가능 여부를 확인했던 세라. 복구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에 안도하던 세라는 업체 직원이 이 사실을 재환에게 전했다는 사실은 꿈에도 모른 채 재환과의 첫 데이트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세라는 재환이 자신을 한성의 공연장으로 데려가자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사색이 되어 눈길을 끌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던 세라가 이번만큼은 ‘설마 뭔가 알고 이러는 거야? 도대체 무슨 꿍꿍이야’라며 어쩔 줄 몰랐기 때문. 이렇듯 하얗게 질린 세라의 표정은 들썩이는 재환과 관중들과 달리 수만 가지의 생각에 괴로운 듯 보이는 가운데, 세라가 이 난관을 어떻게 해결해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라 역을 맡은 윤주희의 시시각각 변하는 눈빛과 행동들은 극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도도한 깍쟁이 세라가 집안에서는 수더분한 잠옷과 쌩얼로 털털함을 드러내는가 하면, 첫 데이트에 신이나 평소보다 과한 화장을 하는 순수함이 반전매력을 더했던 것. 여기에 세라는 “화장을 진하게 하면 남자들의 탐지기가 제대로 작동을 못 해”라는 인아(이시영 분)의 말에 “말 같잖은 소리 좀 집어치워”라며 쏘아대는 것도 잠시, 재환과의 데이트에 말갛게 화장을 지우고 나가는 등 빈틈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주희가 출연하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사생결단 로맨스’ 캡처]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