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박해일, 신인 정치인…야망넘치는 스틸 공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상류사회'(감독 변혁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믿고 보는 명품배우 박해일의 색다른 얼굴을 엿볼 수 있는 반전 스틸을 공개했다.

'상류사회'는 각자의 욕망으로 얼룩진 부부가 아름답고도 추악한 상류사회로 들어가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반전 스틸은 경제학 교수이자 촉망받는 정치 신인 장태준 역을 맡은 박해일의 카리스마와 야망 넘치는 모습과 동시에 인간적이고 능청스러운 면모까지 담고 있다. 먼저 지식인의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내는 박해일은 사회문제에 열정을 가진 장태준의 모습을 완벽히 보여주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어 화려한 슈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박해일은 신인 정치인으로서 첫 발을 뗀 장태준의 여유와 품격을 느끼게 한다. 반면에 이어진 스틸 속 잠옷 차림에 얼굴에는 팩까지 붙인 채 열정적으로 노래하는 박해일은 인간적이고 솔직한 장태준의 색다른 모습을 전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더불어 이어진 스틸 속 박해일은 넥타이를 풀어 헤친 채 망연한 얼굴로 앉아 있는 모습을 통해 장태준의 야망과는 반대로 소탈한 모습을 그대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처럼 박해일은 공개된 스틸을 통해 성공에 대한 욕망과 솔직한 인간적 모습까지 두루 가진 장태준의 입체적 매력을 완벽하게 전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상류사회'는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