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장희영 "저도 유부클럽 가입, 기쁘게 음악할 것" [소감 전문]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가비앤제이 출신 가수 장희영이 결혼 소감을 전했다.

장희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제가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 8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은 남겼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하고나서 음악을 할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대답은 네, 인것 같아요. 가비엔제이 희영으로 데뷔해서 15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제가 늘 늦추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힘이 나고 기쁘게 음악할 것 같습니다!"라고 향후 계획을 전했다.

장희영은 지난 8일 미국 LA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신랑은 5세 연하의 재미교포 일반인으로, 예비 법조인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희영은 지난 2005년 가비앤제이 원년 멤버로 데뷔했다.

<장희영 결혼 소감 전문>

드디어… 제가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8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 기분은. 매우매우 시원합니다!

저도 유부클럽 가입… 헤헤

그동안 장거리 연애 하면서 많이 고생했는데… 아주 눈 녹듯이 사라지네요

참, 제가 결혼을 하고나서 음악을 할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대답은 네, 인것 같아요. 가비엔제이 희영으로 데뷔해서 15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제가 늘 늦추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힘이 나고 기쁘게 음악할 것 같습니다!

결혼하고 나서도 열심히 노래할게요~! 한국에서 정말 많이 연락해주고 축하해준 내 지인들, 팬분들 잊지 않을게 사랑해요.

[사진 = 장희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