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입담 터진 강기영, 박서준♥박민영 열애설부터 바지 벗은 오디션까지 [夜TV]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강기영 입담이 제대로 터졌다.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는 서효림, 강기영, 이시아, 이정현, 엄현경이 출연해 '해투동:시선 강탈 대세 배우 특집'을 꾸몄다.

이날 강기영은 시작부터 남다른 입담으로 관심을 모았다. 축구선수 조현우, 개그맨 남창희 닮은꼴로 언급되며 웃음을 줬다. 이와 함께 넘치는 애드리브 열정을 고백하며 다양한 일화도 전했다. 그의 빼어난 입담에 모두가 빠져 들었다.

최근 종영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함께 출연한 박서준-박민영 관련해서도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눈치가 없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몰랐다는 것.

강기영은 "종방연 2, 3일 전에 소문을 알았다"며 "워낙 작품을 할 때 남녀 주인공이 사귀는 것 같다고 연락이 많이 오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MC 전현무는 "둘이 이상하다는 건 못 느꼈냐"고 물었고, 강기영은 "현장에서 오히려 초반에는 박서준이 박민영에게 존댓말을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오디션과 관련해서도 남다른 일화를 털어놨다. "오디션에서 바지를 벗었다"며 "'목욕의 신' 영화가 제작된다고 했다. 원작 보면 하얀색 팬티에 '연습용'이라고 적힌게 있다. 그걸 입고 가서 오디션에서 바지를 벗었다. 감독님이 '1차는 합격'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또 "2차 미팅을 준비하다가 이제는 더 한 걸 해야 되겠다 해서 이번엔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갔다"며 "다행히 그건 대면 인터뷰였다. 수영복은 안에 입고 있었다. 연기 시키면 벗으려고 했다. 근데 결국 영화가 무산돼서 연기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입담만큼 연기 열정도 남달랐다. 닮고싶은 배우로 조정석을 꼽은 그는 매번 오디션을 통해 작품 출연 기회를 얻었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애드리브 만큼이나 순발력 있고 재치 있는 강기영의 입담은 '해투3'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 충분했다. 긴장하지 않고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의 입담이 이후 행보에도 기대를 갖게 만들었다.

[사진 = KBS 2TV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