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 '인형의 집' 통해 이미지 변신..."더 이상 악역 전문 아니다" [화보]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박하나가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뷰티텐(Beauty10)' 8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뷰티텐은 8월호에 실린 박하나의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하나는 여성스러운 의상들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하늘색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소파에 앉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한 데 이어 흰 셔츠와 검은색 점프 수트를 입고 커피점 직원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화려한 색감의 원피스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기도 했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 박하나는 “제한된 역할만 해야 했던 드라마와 달리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다”고 말했다.

박하나 주연의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은 지난 20일 103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그는 “지금까지 악역전문 배우라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이미지를 바꿀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신인 때 우러러 봤던 최명길 선배님과 대사를 주고받을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한 드라마였다”고 밝혔다.

앞으로의 계획을 묻자 “일을 쉬고 싶지 않다. 조금이라도 쉬게 되면 대중들에게 잊혀질 것 같아 무섭고, 연기의 흐름이 끊길까봐 두렵다”고 답했다. 또 “댓글을 볼 때 못생겼다는 말보다 더 상처받는 건 연기를 못 한다는 반응이다. 그런 자존심이 강한 편”이라며 “연기를 정말 잘하는 배우로 대중들의 기억에 남고 싶다”고 덧붙였다.

배우 박하나의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텐(Beauty10)’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뷰티텐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