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 PD "'단독MC' 김종민, 연예대상 괜히 받은 것 아냐"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김주형 PD가 MC 김종민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케이블채널 히스토리 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뇌피셜' MC 김종민의 공동인터뷰가 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됐다.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에 이어 김종민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김주형 PD. 이날 김 PD는 "김종민이 넷플릭스로 세계에 발을 내듣은 뒤, 인터넷 세계도 점령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있더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주형 PD는 "지금까지 녹화를 반 정도 했는데, MC에 상당히 어울리는 친구다. 연예대상을 아무나 받는 것은 아닌 것 같더라. 능숙한 MC도 있지만, 김종민의 장점은 상대가 부담을 느끼지 않는다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뇌피셜'은 연예계 엉뚱한 입담의 대표주자인 김종민이 매회 스타들과 만나 무논리, 무근본 1:1 토론 배틀을 선보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김종민이 첫 단독 MC를 맡은 가운데 김희철, 하하, 홍진영, 제시, 다이아 정채연 등 화려한 게스트가 출연한다.

'뇌피셜'은 SBS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너’를 연출한 김주형 PD가 기획하고, '런닝맨'의 FD와 PD로 활약했던 고동완 PD가 연출을 맡았다.

'뇌피셜'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