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뉴페이스 김동현♥송하율 예비부부 '예고편 공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오는 9월 29일 결혼을 앞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예비신부 송하율을 공개했다.

김동현-송하율 예비부부가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 말미에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 등장했다.

이날 김동현은 "예비신부는 나와 11년 동안 동고동락하며 정말 많은 정을 쌓았던 친구다. 예비신부 22살, 나는 28살 때 처음 만났는데 어린 나이지만 시간 될 때마다 와서 내조를 참 잘해줬다. 오랜 시간 연애를 하다보니까 '영원히 함께하자. 인연인가 보다' 이렇게 해서 여기까지 왔다"고 송하율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하지만 김동현은 이내 "아무 일도 없이 여기까지 온 게 아니고 중간에 정말 많이 싸우고, 헤어졌다. 다시는 안 볼 것처럼 싸우고, 상처를 주고"라고 고백했고, 송하율은 "'이제 서로 진짜 연락하지 말자' 그래서 전화번호 다 지우고, 사진도 다 정리하고 했다"고 추가했다.

이어 결혼식이 코앞인데도 예식장과 청첩장 선택을 두고 의견충돌이 일어난 김동현과 송하율의 리얼한 결혼 준비 과정이 공개돼 이들의 일상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