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세븐틴, 여름을 적실 청량감이 가득 '어쩌나' 첫무대 [MD동영상]

'컴백' 세븐틴(SEVENTEEN), 여름을 적실 청량감 한가득 '어쩌나' 첫무대 [MD동영상]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1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어쩌나'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청량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16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된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어쩌나'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틴의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는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청량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