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을 위해"…'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허준호와 전쟁 선포 [종합]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채도진(장기용)이 윤희재(허준호)와의 대결을 코앞에 뒀다.

12일 밤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27, 28회가 방송됐다.

앞서 고이석(정인기)을 살해한 윤희재는 채옥희(서정연)를 찾아가 "우린 나무를 오염시키는 것들은 다 없애줄 거야" 하고 어긋난 부성애를 드러냈다.

또 윤희재는 "고이석이라는 놈 넘어가는 거 보면서 나무가 많이 흔들리는 것 같던데 당신이 죽으면 아주 심하게 흔들릴걸? 그렇지?"라며 채옥희의 머리를 망치로 가격했다.

채옥희가 "평생을 지옥 속에 사는지도 모르고선"이라며 도발하자 이내 흥분한 윤희재가 다시 한번 망치를 휘두르려 했고 현장을 찾은 윤현무(김경남)가 살인을 막아 섰다. 전유라(배해선)와 함께 도망치던 윤희재는 도진과 잠시 마주친 뒤 사라졌다.

깊은 잠에서 깬 현무에게 옥희는 "같이 살자"며 상처를 보듬었고, 채도진(장기용)은 염지홍(홍승범)을 압박하며 희재의 행방을 쫓았다.

희재는 전유라와 몸을 숨기던 집을 떠나면서 "사랑하는 아들에게, 못다한 우리들의 이야기는 가슴에 남기며"라는 메시지를 남겼고, 전유라는 채도진에게 전화를 걸어 자수 의사를 밝혔다.

채도진이 곧장 달려간 지혜원(박주미)의 납골당에는 망치가 놓여 있었고 도진은 "또 다른 괴물이 되어버린 나는, 나를 만들어낸 괴물과 다시 맞서야 하는 순간을 맞았다. 나의 낙원을 위해"라고 가슴 속으로 이야기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