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자꾸 펄럭이네'…치어리더, 격한 동작에 위태로운 초미니
'얼마나 짧은거야?'…우주소녀 연정, 속바지가 다 보이는 하의
'백화점 아냐?'…정려원, 역대급 초호화 드레스룸 공개
"구하라, 격정적"vs"남친 A씨, 집착 심해"…상반된 주장
선예 "내 입으로 은퇴 선언 한 적 없어" 불편 심경 토로
前 유키스 동호, 결혼 3년 만에 파경…이유 보니
'제대로 입은거야?'…맥심 표은지, 엉덩이가 다 보이는 란제리
'수영장에 정원까지…' 임창정, 제주도 집 최초 공개
병장 제대 슈주 려욱 '군대에서 방부제만 먹었나?' [곽경훈의 돌발사진]
18-07-12 08:50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지난 2016년 10월 11일 입대한 슈퍼쥬니어 려욱이 21개월간의 현역 복무를 마무리하고 2018년 7월 10일 전역했다.

10일 오전 37사단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친 려욱은 부대 인근 미루나무공원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나 "병장 김려욱에서 슈퍼주니어 려욱으로 돌아왔다"며 "멋진 활동 더 많이 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려욱은 군 입대전 슈퍼주니어 보컬로서, 최근에는 솔로 앨범 '어린왕자'로 활동했다. 다양한 뮤지컬에도 출연하며 활동 범위를 넓혀 왔다.




려욱 '21개월 전 사뭇 다른 표정'
2016년 10월 11일 군 입대전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등장하던 려욱의 표정(왼쪽과 오른쪽 끝)과 제대를 하는 표정이 극명하게 대조를 이루고 있다.


어딘가 어색했던 거수경례와 완벽한 거수경례
지난 10일 오전 37사단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친 려욱은 부대 인근 미루나무공원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나 "병장 김려욱에서 슈퍼주니어 려욱으로 돌아왔다"며 "멋진 활동 더 많이 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특 '려욱 입대와 제대에 내가 빠지면 섭섭하지'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려욱의 입대와 제대 현장에 빠짐없이 등장해 사회자(?)의 본능을 나타내고 있다.


슈퍼주니어 려욱 '소년티 벗고 늠늠한 남성으로 변신'
슈퍼주니어 려욱이 멋진 폼으로 팬들과 취재진에게 전역 신고를 하고 있다.


빵터진 려욱 '제대하면 웃음이 절로'
지난 2016년 10월 11일 입대한 려욱은 21개월간 성실히 군 생활에 임해왔다.

이날 려욱은 군 생활 동안 힘이 되어 준 걸그룹이 있느냐는 질문에 "너무 많다"며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모모랜드, 에이핑크, 에이오에이, (여자)아이들 등 엄청 인기가 많다. 다 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후배님들 잘 챙겨드릴게요"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려욱 '팬들과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감격의 눈물'
이날 전역 현장에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팬들까지 500여 명이 몰려 려욱의 전역을 축하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 중 동해, 은혁, 최시원, 이특 등이 함께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전날 밤 10시 30분에 잠자리에 들었다가 이날 새벽 2시에 잠에서 깼다는 려욱은 설레는 표정이 얼굴에 가득했다.

"군악대에서 노래도 많이 했는데, 슈퍼주니어 무대에서도 노래를 진짜 해보고 싶다"는 려욱은 앞으로의 활동 계획으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더 특별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한 게 있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백화점수준'…정려원,초호화드레스룸 공개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정려원의 드레스룸이 공개됐다. 21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공개한 배우 정려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려원은 절친 손담비와 동묘로 쇼핑을 가기 위해 단장에 나섰다. 화장을 마친 정려원은 옷을 갈아입기 위해 지하에 있는 드레스룸으로 입성했다. 공개된 드레스룸은 역대급. 실제
종합
연예
스포츠
드림캐쳐 "'What' 차트진입 목표, 달성시…"
정상훈 "김성철, 오늘 위해 사비로 명품수트 구입"
'신흥무관학교' 성규, '나라 꼭 되찾고 말겠어'
'얼굴 안됐네'…구하라, 초췌하게 경찰서 등장
'불후의 명곡'
더보기
더보기
디즈니 CEO "'엑스맨' 마블로 통합,
케빈 파이기 전체 총괄"
'로키' '스칼렛위치' TV 시리즈 제작,
톰 히들스턴·엘리자베스 올슨 출연
최강의 히어로 '캡틴 마블' 예고편, 19일 첫 공개
숀 펜 "미투운동, 남녀 분열시켜…매우
의심스럽다" 뜨거운 논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