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옷 덜 입은 줄'…마마무 화사, 민소매로 드러낸 몸매
도경완 "장윤정, 매일 밤 입술로 때려"…어떻길래
김건모, 결혼 업체 프로필 작성 중 당황 "성 기능 장애?"
'남심에 불장난'…제니, 매력 요인은 '고급진 섹시美'
노홍철 "운전에 트라우마 있다, 3년 전…"
'이렇게 성숙했었나?'…트와이스 지효, 글래머 몸매 자랑
'그알' 김상중 "故유병언 방송한 진짜 이유는…"
문세윤 "치어리더 아내와 결혼한 사연은…"
병장 제대 슈주 려욱 '군대에서 방부제만 먹었나?' [곽경훈의 돌발사진]
18-07-12 08:50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지난 2016년 10월 11일 입대한 슈퍼쥬니어 려욱이 21개월간의 현역 복무를 마무리하고 2018년 7월 10일 전역했다.

10일 오전 37사단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친 려욱은 부대 인근 미루나무공원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나 "병장 김려욱에서 슈퍼주니어 려욱으로 돌아왔다"며 "멋진 활동 더 많이 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려욱은 군 입대전 슈퍼주니어 보컬로서, 최근에는 솔로 앨범 '어린왕자'로 활동했다. 다양한 뮤지컬에도 출연하며 활동 범위를 넓혀 왔다.




려욱 '21개월 전 사뭇 다른 표정'
2016년 10월 11일 군 입대전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하기 위해 등장하던 려욱의 표정(왼쪽과 오른쪽 끝)과 제대를 하는 표정이 극명하게 대조를 이루고 있다.


어딘가 어색했던 거수경례와 완벽한 거수경례
지난 10일 오전 37사단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친 려욱은 부대 인근 미루나무공원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나 "병장 김려욱에서 슈퍼주니어 려욱으로 돌아왔다"며 "멋진 활동 더 많이 할 테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특 '려욱 입대와 제대에 내가 빠지면 섭섭하지'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려욱의 입대와 제대 현장에 빠짐없이 등장해 사회자(?)의 본능을 나타내고 있다.


슈퍼주니어 려욱 '소년티 벗고 늠늠한 남성으로 변신'
슈퍼주니어 려욱이 멋진 폼으로 팬들과 취재진에게 전역 신고를 하고 있다.


빵터진 려욱 '제대하면 웃음이 절로'
지난 2016년 10월 11일 입대한 려욱은 21개월간 성실히 군 생활에 임해왔다.

이날 려욱은 군 생활 동안 힘이 되어 준 걸그룹이 있느냐는 질문에 "너무 많다"며 "레드벨벳, 트와이스, 블랙핑크, 모모랜드, 에이핑크, 에이오에이, (여자)아이들 등 엄청 인기가 많다. 다 보고 싶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후배님들 잘 챙겨드릴게요"라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안겼다.


려욱 '팬들과 슈퍼주니어 멤버들에게 감격의 눈물'
이날 전역 현장에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팬들까지 500여 명이 몰려 려욱의 전역을 축하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 중 동해, 은혁, 최시원, 이특 등이 함께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전날 밤 10시 30분에 잠자리에 들었다가 이날 새벽 2시에 잠에서 깼다는 려욱은 설레는 표정이 얼굴에 가득했다.

"군악대에서 노래도 많이 했는데, 슈퍼주니어 무대에서도 노래를 진짜 해보고 싶다"는 려욱은 앞으로의 활동 계획으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더 특별하게 다가가기 위해 준비한 게 있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도경완 "장윤정, 매일 밤 입술로 때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장윤정, 도경완 아나운서 부부가 여전한 금슬을 자랑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4년 만에 내레이터로 다시 출연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인 장윤정은 "첫째 출산 당시 남편 도경완이 제 얼굴에 눈물과 콧물을 떨어뜨렸는데, 이번에도 그럴 것 같다"고 얘기했다.
종합
연예
스포츠
톰 크루즈 "아이 러브 코리아" 넘치는 韓 사랑
'언더독' 오성윤·이춘백 감독 "스크린X, 만족"
구구단 세미나, 사랑스러워서 '샘이나' 첫무대
김재원 "에너지 강한 남상미, 복덩어리 같다"
'동네한바퀴'
더보기
더보기
스칼렛 요한슨 "트랜스젠더 캐릭터 안 맡는다" 왜?
케이트 쇼트랜드, 스칼렛 요한슨 '블랙위도우' 솔로무비 감독 확정
'미션 임파서블6' 로튼토마토 97% 극찬
"톰 크루즈, 최고의 히어로"
카일리 제너 최연소 억만장자 등극, 20살에 1조원 벌어 "자수성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