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내운명' 추자현, 3개월만에 건강한 근황 공개 "노산이어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추자현 우효광이 건강한 모습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이하 '너는 내운명')에서는 하하가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추자현 우효광이 영상을 통해 등장했다.

이날 우효광과 함께 나란히 앉은 추자현은 목소리를 가다듬고 인사를 했다. "제가 목소리가 좀 아직 쉬어가지고 잘 들릴지 모르겠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했다.

목소리는 조금 쉬어 있었지만 추자현 얼굴은 출산 전 그대로였다. 추자현은 출산 후 주변의 걱정과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궁금해하실 것 같다. 사실 제가 일단 감사한건 (아들) 바다는 정말 건강하게 잘 낳았다. 제가 노산이어서 그런지 출산하고나서 약간 임신중독 증상이 왔다"고 밝혔다.

그는 "다행히 산부인과에서 응급처치를 잘 해주셨고 큰 병원에 가서도 빨리 처치를 받았는데 경련하는 과정에서 제가 폐가 안 좋아져서 좀 큰 병원에 일단 있었고, 너무 감사하게도 효광 씨도 잘 챙겨주기도 했지만 팬 분들도 너무 걱정을 많이해주시고 응원도 많이 해주셔서 잘 회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나중에 좀 기력이 회복이 되면 인사를 드리고 싶었는데 어떻게 인사를 드릴까 고민하다가 저랑 효광 씨랑 '동상이몽' 계속 보고 있어서 '동상이몽' 보니까 또 저희 안부를 전해주시더라"며 "걱정하시는 것 같고 보고싶기도 하고 그래서 '동상이몽' 통해 인사드리고 싶어서 연락 드렸는데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추자현은 거듭 "근데 저 목소리 괜찮아요?"라고 물었고, 우효광은 "괜찮아요"라며 추자현을 격려했다.

이후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 팬들에 대한 고마움에 눈물을 흘렸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