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신현준 매니저 출연 이유는 이영자 때문?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의 매니저가 이영자 때문에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열성팬이라고 밝혀져 눈길을 끈다. 그는 이영자만큼이나 무한한 음식 사랑을 보여주는가 하면, 핫도그를 맛있게 먹는 특별한 조합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늘(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전진수 / 연출 안수영) 11회에는 ‘먹방 대모’ 이영자에 버금가는 신현준 매니저의 먹방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현준이 어딘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그의 시선이 닿은 곳에는 과자를 찾아다니는 매니저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매니저는 신현준을 기다리는 동안 손에서 과자와 음료를 놓지 않았다는 전언.

이후 편의점에 간 신현준의 매니저는 “갈 때마다 먹는 것 같아요”라며 핫도그 먹방을 펼쳤고, 꼭 함께 먹어야 할 궁합 음식을 소개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신현준의 매니저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이유는 바로 이영자 때문이라고. 신현준은 스튜디오 녹화를 통해 매니저가 이영자의 엄청난 팬이며, 그녀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이 일상이라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과연 신현준의 매니저가 맛 보장하는 핫도그와 꿀 조합 음식은 무엇일지, ‘먹방 뉴페이스’ 신현준 매니저의 등장은 오늘(7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