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 김지우 "레이먼킴은 셰프계의 베토벤, 날 위해서…"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김지우가 남편 레이먼킴 셰프의 '사랑꾼' 면모를 소개했다.

2일 밤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배우 김지우가 뮤지컬 감독 박칼린과 함께 출연해 남편인 셰프 레이먼킴과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김지우는 "난 '냉장고를 부탁해'를 많이 못 봤다. 레이먼킴이 못보게 하더라. 내가 보면 너무 부끄럽다고 말을 하더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지우는 "그래서 몰래 방송을 봤더니…. 이기면 내가 알던 사람과 다르게 너무 부끄러워하더라. 그 모습에 레이먼킴의 친누나도 '재수없어'라고 말을 했다. 실제 레이먼킴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긴 날은 번호키를 누르는 소리부터 다르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우는 남편인 레이먼킴을 '베토벤'에 비유했다. 사연은 이랬다. 박칼린은 "공연 연습을 하다보면 김지우가 남편 레이먼킴이 만든 도시락을 가져온다. 먹어봤는데 정말 내 입에 딱 맞더라"며 이야기의 운을 띄웠다.

이에 김지우는 "내가 잘 체하는 편이라 남편이 항상 도시락을 싸준다. 스프나 죽, 유산슬을 주로 만들어준다"며 "그리고 새우와 랍스터를 재료로 세비체를 만들어준다. 사실 레이먼킴이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어서 요리를 만들고 나면 두드러기가 올라오는데 약을 먹어가면서 만들어주더라. 그리고 사과, 딸기, 체리도 알레르기가 있다. 나는 그래서 남편이 베토벤 같다. 들리지 않는데 작곡을 하는 것처럼 요리를 하는 모습이 그렇다"고 남편을 자랑했다.

또 김지우는 "요리를 하는 남편의 모습을 보면 어떤가?"라는 질문에, "요리를 하는 모습이 세상에서 제일 섹시하다"고 망설임 없이 답했다.

김지우는 "사실 나는 남편이 양파를 써는 모습에 반했다. 요즘도 가끔 장난으로 양파를 썰어달라고 말을 하곤 한다"고 고백했고, 이 말에 이연복 셰프는 "셰프들은 가끔 양파를 썰 필요가 있다. 우리 아내도 내가 양파를 써는 모습에 반했다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