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이건 너무 짧아'…치어리더, 상의에 다 가려지는 핫팬츠
'헉 소리가 저절로'…서동주, 아찔한 비키니 자태
"크게 당할 듯"…김종국, '사기마니아'란 별명까지?
토니母, "토니 좋아했다"던 윤아에 "결혼해라" 적극
'더 과감해졌어'…현아, 가슴 사진 셀프 공개 '파격'
'이 정도면 ★'… 크러쉬 반려견, SNS 팔로워수가 무려
"투병 중인 子에…" 빽가母, 상상초월 악플 고백
한국 예능 최초 휴전선 앞 돌진…'북한군 등장'
[종합] 블랙핑크 '음중' 1위…샤이니· 뉴이스트·데이식스 컴백
18-06-30 16:41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가 신곡으로 1위를 차지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뉴이스트, 러블리스, 비투비, 블랙핑크, 모모랜드, 데이식스, 유앤비, 민서,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칸, 앨리스, 네온펀치 등이 출연했다.

여름을 맞이하며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대거 이뤄졌다. 걸그룹 대표주자로 모모랜드와 러블리즈가 신곡으로 돌아왔다. 모모랜드는 신곡 '배엠'을 공개하며 한층 발랄해진 매력을 발산했다.

러블리즈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여름에 선보이는 서머 시즌송 '여름 한조각'으로 무대에 올랐다. 청량함을 강조한 러블리즈의 변신에 눈길이 모였다.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는 신곡 '블랙 하트'로 한층 강렬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무대 위에서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감성 밴드 데이식스는 신곡 '슛 미'를 공개했다.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록 사운드에 관객들은 뜨겁게 환호였다.

뉴이스트는 신곡 '데자부'로 무대에 올라왔다. 남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강조한 신곡 '데자부'는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샤이니는 컴백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신곡 '투나잇', '네가 남겨둔 말'을 공개했다.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한 '네가 남겨둔 말'은 애틋하면서도 안타까운 마음이 묻어나는 곡이었다.

블랙핑크는 볼빨간 사춘기과 비투비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멤버들은 "양현석 사장님 너무 감사드린다. 소속사 식구분들, 팬분들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 부모님도 사랑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크게당할듯"…김종국,별명이'사기마니아'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김종국이 조만간 사기를 당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소녀시대 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종국과 하하는 동업중인 사업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이에 김종국은 “변호사님 불...
종합
연예
스포츠
(여자)아이들 '센스 넘치는 사복 패션'
조병규, 김보라를 향한 손하트?
러블리즈 진·서지수 '꽃보다 예쁜 럽순이들'
정준영 "모든 혐의 인정…죄송합니다"
'미쓰코리아'
더보기
더보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2021년 2월 촬영
돌입
디즈니 80조원에 폭스 인수, '엑스맨·데드풀'
마블 판권이 돌아온다
'박찬욱 뮤즈' 플로렌스 퓨 '블랙위도우'
출연, 스칼렛 요한슨과 호흡
'어벤져스:엔드게임' 카렌 길런 "네뷸라는
모두가 응원하고 싶은 캐릭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