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포커스] '연예인' 이태임 아닌 '일반인' 이태임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이제 포털사이트에 '이태임'을 입력해도 검색되는 프로필은 없다.

28일부터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배우 이태임의 프로필이 검색되지 않고 있다. 포털사이트는 연예인 등 유명인의 정보를 담은 프로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당사자가 원치 않을 경우 해당 정보를 삭제한다. 따라서 이태임의 프로필이 사라진 것은 그가 은퇴 선언을 재확인한 것으로 해석된다.

2008년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한 뒤, 이태임의 연예계 생활은 결코 순탄치 않았다. 2015년에는 동료 연예인과의 욕설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고, 섹시 스타 이미지로 인한 악플과 루머도 늘 그를 따라다녔다.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출연은 비로소 이태임의 연기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지만, 이후 그는 추가적인 활동 대신 전격적인 은퇴를 선택하고 말았다.

지난 3월 이태임은 SNS에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 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 감사하다"는 글을 남기며 연예계를 떠나고자 하는 뜻을 밝혔다.

여기에 이태임의 임신 사실도 알려졌다. 현재 이태임은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예비 엄마'이다. 결혼식은 출산 이후 치를 예정. 남편은 연상의 M&A 사업가로 알려졌다.

그리고 포털사이트에서 이태임의 프로필이 사라졌다. 입장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소속사가 없는 현 상황에서 정확한 의미는 본인만이 알겠지만, 연예계 복귀 의사가 없음을 한 번 더 밝힌 것으로 풀이되는 대목이다. 이제 '연예인' 이태임이 아닌 어쩌면 그가 진짜 바랐던 삶인 '일반인' 이태임의 인생이 시작됐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