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독이 든 시뻘건 사이다 조심하세요” 의미심장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이재명·김부선' 스캔들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이 24일 페이스북에 "국민여러분 독이 든 시뻘건 사이다를 조심하세요"라며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그는 '이재명-김부선 논란의 본질'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첨부하며 "선거 전날 두 번씩이나 이재명씨가 (칼럼을 쓴) A기자에게 소리 지르면서 전화 먼저 하고 끊었다는데 사실이겠죠?"라고 했다.

칼럼의 필자는 “이번 사건의 초점은 두 사람의 불륜 여부가 아니다. 정치·사회적 ‘소수자’가 현재 느끼고 있는 강요와 협박과 인권침해 같은 윤리성 파괴가 더 큰 문제”라고 주장했다.

김부선은 "(A기자)가 (이재명의 전화를 받은 후) 실망했다고 하더라"라며 댓글에 "(칼럼의 필자인) A기자에게 미안하고 눈물 나게 고맙고"라고 했다.

그는 댓글에 "국민 여러분 독이든 시뻘건 사이다를 조심하세요"라고 적었다.

한편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은 24일 페이스북에 “극단적으로 상반된 주장이 맞설 때 우리의 반론에 조금만 관심 가지고 인터넷이라도 뒤져서, 서거일, 서거기간 날씨, 영결식 장소, 김부선씨 행적, 그녀가 이전에 쓴 글, 일관성도 근거도 없는 모순투성이 주장, 그의 화려한 마약과 거짓말 전과만 확인했어도”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어 “22.일이든(2017. 2. 김씨 주장) ‘22.~24.일중 비오는 날’이든(선거 때 김영환 주장) ‘영결식 참석차, 엄청 비오는 날, 봉하 가던 중 “비 오는데 봉하 가지 말고 옥수동 가라”는 전화 받고, 옥수동으로 가, 밀회했다’는 주장은 단 한 부분도 진실일 수 없다“고 밝혔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