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웹툰 작가男 ♥ 동화 작가女, 여전히 'ing'…"'선다방' 덕분"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선다방' 카페지기들이 4회에 등장했던 커플을 추억했다.

24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선다방'에서는 시즌1 종영을 맞아 커플 후일담을 나누는 배우 유인나, SF9 로운, 가수 이적, 개그맨 양세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적은 기억에 남는 맞선 남녀로 4회에 등장했던 7시 남녀 웹툰 작가와 동화작가를 꼽았다. 당시 풋풋하면서도 직진 면모를 보인 웹툰 작가의 모습은 많은 이에게 박수를 받았던 바.

이후 두 사람은 여전히 관계를 이어가고 있었다. 데이트 사진을 SNS에도 게재하는 등 애정 표현도 아끼지 않았다고. 동화 작가는 '선다방'에 "사랑받는 게 정상이란 걸 처음으로 알게 해줘서 고맙다"고 말을 전했다.

웹툰 작가 역시 "'선다방' 덕분에 로맨스가 뭔지 깨달았다. 이제 일과 사랑 모두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고 카페 지기들은 감동했다.

이에 양세형은 "그 때 현재성 씨가 긴장하고 실수할까봐 친구랑 맞선 연습을 했다더라"고 밝히며 “사실 긴장할 때는 긴장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