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총사2' PD "도시 이미지의 이연희? NO 섬에 사는 예쁜 사람"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섬총사2' 제작진이 첫 버라이어티에 도전한 배우 이연희를 칭찬했다.

22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케이블채널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섬총사2' 기자간담회가 열려 김관태PD, 박상혁CP가 참석했다.

이날 김관태PD는 "이연희 씨는 너무나도 세련되고 도시 이미지가 강하시다. 섬에 어울릴까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는데 막상 촬영해보니 그 섬에 살고 있는 아주 예쁜 여자 사람이었다"며 "어르신들과 너무 분위기가 잘 스며들어서 놀랐다. 츄러스를 만들고 이런 것들은 이연희 씨가 직접 아이디어를 내신 것이다. 과거에 이연희 씨가 할머니와 살았어서 할머니들이 어떤 걸 좋아하시는지 아시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많이 놀랐다. 도시의 환경과 섬의 환경이 많이 다르질 않나. 상황이 열악한데도 불구하고, 할머니들이 쓰시는 재료들을 사용해서 여러 가지를 뚝딱 만들더라. 기본적으로 손재주가 있으신 것 같다"고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박상혁CP는 "이연희 씨는 이전에 예능을 하신 적도 없고 청순한 역할만 하셔서 안 하실 줄 알았는데, 촬영을 해보니 외모와는 많이 다르다고 느꼈다. 예능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하셨다"며 극찬했다.

'섬총사2'는 출연진이 매번 다른 섬에 머무르며 현지인과 직접 생활을 이어가는 섬 여행기로, 이번 시즌에는 개그맨 강호동, 이수근, 배우 이연희가 출연해 슬로우 라이프를 즐길 예정이다. 오는 25일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 = 올리브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