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의 컴백' 얀키, 타이틀곡은 'Glow'…다듀 개코 피처링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2년 만에 컴백하는 가수 얀키(Yankie)의 새 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얀키와 신예 래퍼 재이안(Jeian)이 함께한 새 프로젝트 앨범 '11516' 트랙리스트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프리뷰 영상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3번 트랙에 수록된 'Glow'로,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11516'에는 앨범의 포문을 여는 1번 트랙 'Bed Break'를 시작으로, 'Fisherman', 'I'm Crying'까지 기존의 얀키가 보여줬던 음악과는 또 다른 멜로우한 트랙들로 구성됐음을 알 수 있을 전망이다.

얀키의 첫 프로젝트 앨범 '11516'은 얀키의 작업실 주소에서 따온 것으로 '이 음악들이 만들어진 곳'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특히 전체 프로듀싱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며, 이제 막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 신예 래퍼 재이안과의 콜라보가 음악팬들의 기대감과 호기심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하는 재이안은 뛰어난 랩 스킬 및 풍부한 음악적 성장 가능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그의 음악적 잠재력을 발견한 얀키에 의해 이번 협업에 참여하게 됐다. 두 사람은 작업 과정 내내 서로에게 긍정적인 자극제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11516'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