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라비 "빅스에서 평양냉면 맡고 있다"…"계속 생각나는 매력"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빅스 라비가 독특한 자기소개로 웃음을 전했다.

13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소고기 특수부위' 편으로 그려졌다.

이날 신동엽은 "소고기의 첫 점은 무조건 소금 없이 그냥 먹는다. 두 번째부터 소금을 찍어 먹는다. 이때 소금을 절대 많이 찍어먹으면 안 된다. 육향을 느껴야 한다"며 오늘의 주제를 소개했고, 전현무는 "소고기 맛을 제대로 안다고 하는 분들을 모셨다"고 전했다.

이어 신동엽은 "소고기 먹으러 가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집게 사수다. 이분은 준비된 소고기 킬러다"라며 배우 박정아를 소개했고, 전현무는 박정아에 "채소만 먹게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정아는 "육식 동물이다. 집게 하나로 불판 위를 평정하고 싶다. 고기를 올리고, 자르고, 상대방 접시 위에 올려주는 게 가장 큰 행복이다"라고 말했다.

또 전현무는 "이분은 하루 한 끼는 황제처럼 먹겠다는 일념 하나에 진정한 소고기 맛을 알아가고 있다고 한다"며 빅스 라비를 소개했고, 라비는 "빅스에서 평양냉면을 맡고 있다. 평양냉면이 시간이 지날수록 계속 생각나는 맛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라비는 이현우의 성대모사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고, 이현우는 "이제 눈을 감을 수 있을 거 같다"며 인정했다.

[사진 = tvN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