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후반기 스타트업 '안디바'와 함께 한다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강원FC가 스타트업 ‘안디바’와 손잡는다.

강원FC는 11일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 전문회사 ‘안디바’와 2018시즌 강원도민프로축구단 춘천 송암레포츠타운 주경기장 광고 및 물품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Cosmetics)과 의약품(Phamaceutical)을 합성한 신조어다. 이번 계약을 통해 강원FC는 올 시즌 ‘안디바’ 측으로부터 건강기능 화장품 등을 제공받게 됐다.

국내 세포생물학회 젊은 과학자상을 수상한 임영철 박사가 연구지원본부장으로 있는 ‘안디바’는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다.

강원FC에 지급되는 후원물품은 모두 3가지 제품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블랙캐비어 물광 마스크팩과 고기능 남성청결제, 수딩크림 등이다.

블랙캐비어 물광 마스크팩은 피부재생과 보습, 항노화, 항아토피에 효과가 있으며 고기능 남성청결제와 수딩크림은 신체 노폐물과 세균 제거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강원FC는 후원을 결정한 ‘안디바’를 위해 홈 경기 마다 경기장 내 난간배너에 ‘안디바’ 브랜드를 광고할 계획이다.

후원 및 광고계약을 맺고 새로운 파트너가 된 강원FC와 ‘안디바’는 앞으로도 상호공동발전을 위한 다양한 교류에 나설 방침이다.

[사진 = 강원FC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