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 변호사' 이준기, 죄수복+환자복 입고 '쾌감액션'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무법 변호사' 이준기의 액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12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채널을 통해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속 이준기의 액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름하여 '봉상필의 액션스쿨'로 9, 10회에서 위기에 빠진 봉상필의 쾌감 액션의 뒷 이야기가 담겨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방송 상으로는 심각하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장면이었지만, 비하인드 영상 속 현장 분위기는 웃음이 끊이질 않고 화기애애했다. 하지만 본 연기에 들어가면 이준기 특유의 에너지가 번뜩이며 강렬한 눈빛이 뿜어져 나오는 등 놀라운 집중력으로 주변을 압도했다.

영상 속 이준기는 죄수복과 환자복을 입고 연기하는데 의상이 무엇이건 이준기의 액션 각을 흐트릴 수 없었다. 무술팀에서 막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때로는 스스로 액션 연기 합을 모두 짜 현장을 놀라게 할정도로 이준기가 베테랑 기량을 갖추고 있기에 가능한 것이었다. 구치소 습격씬을 찍을 때도 상대배우와 여러 번 합을 맞추고 자신의 노하우를 전하는가 하면, 왈츠 춤과 같이 유려하고 민첩한 움직임으로 완성도를 높이는 프로정신을 발휘했다.

병원 탈출 액션에서는 면밀히 모니터링하며 감정과 움직임을 조율하는 이준기의 모습이 포착됐다. 워낙 많은 인원이 동원된 장면인 만큼 안전을 위해 여러 번 액션 합을 체크하고 철저한 준비 하에 촬영에 임했다. 모니터링 중,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날리며 귀여운 면모를 보인 이준기의 모습은 현재 드라마 속 봉상필과 180도 다른 모습이라 영상을 본 이들의 입꼬리를 승천하게 만들었다.

한편 '무법 변호사'는 카리스마와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가진 이준기의 열연과 '무법 변호사'의 쾌속 전개가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고 있다. 매주 토, 일 밤 9시 방송.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