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숙이면 큰일나겠어'…김혜수, 위험하게 벌어진 자켓
'탄탄해서 더 아찔'…박기량, 하의실종에 드러난 다리 근육
차인표, "몰골 말 아냐" 신애라에 하는 말이…헉!
"세리머니로 보여줄게" 강호동, 라면 5봉지 순삭 먹방
"곱상하게 생겨도…" 이동건, 알고보면 완전 상남자
'크롭 나시만 입고'…DJ소다, 적나라한 볼륨 과시
'핫팬츠가 너무 작아'…치어리더 김연정, 민망한 다리 노출
박찬호 "'이단옆차기' 사건 후 美갱에게…" 충격
오마이걸 반하나, 8월 일본 정식 데뷔…"선 유닛, 후 완전체"
18-06-12 09:5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가 8월 말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고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발표했다.

오마이걸은 하루 전인 11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소니 뮤직에서 오마이걸 반하나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일본 언론사는 물론 주요 한류 매체 관계자들이 참여해 오마이걸에 대한 일본 내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기자회견에서 오마이걸은 오는 8월 28일에 유
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일본 데뷔 쇼케이스 개최에 대한 소식과 더불어 29일 첫 데뷔 앨범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오마이걸 반하나의 일본 내 첫 데뷔 앨범은 미니 앨범 형태로 발매되며, 앞서 4월 발표한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번안해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례적으로 오마이걸은 유닛 앨범인 '오마이걸 반하나'로 일본에서 먼저 데뷔를 하고, 이후 완전체로 일본 정식 데뷔를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오마이걸은 일본 유력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 데뷔에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소니뮤직은 일본 최대규모 엔터테인먼트사로 다양한 산하 레이블과 유력 아티스트들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음악 산업의 선두기업이다.

소속사는 "본격적으로 오마이걸이 일본 시장에 진출을 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13일까지 현지 언론사 인터뷰, 방송 촬영 등 일본에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차인표, "몰골 말 아냐" 신애라에…헉!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차인표가 가족 밖에 모르는 사랑꾼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MBC ‘일밤’ 신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이 첫방송 됐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이 출연
종합
연예
스포츠
김다미·전종서, 대종상 레드카펫 빛낸 충무로 샛별
이문세 "친분 없던 개코에 직접 전화로 섭외"
"안 망가져" 장동건, 그라서 가능한 외모부심
손나은 "스크린 데뷔작, 부담됐지만 재밌게 촬영"
'밥블레스유'
더보기
더보기
'호러제왕' 제이슨 블룸 "'할로윈' 북미 흥행
1위, 자랑스럽다"
제이슨 모모아 "'아쿠아맨' 속편 아이디어,
워너브러더스 좋아했다" 자신감
'앤트맨' 마이클 더글라스 "양자영역,
'어벤져스4'에 필수적이다" 궁금증
테일러 스위프트, 민주당 후보 공개지지…
美 중간선거 트럼프 타격받을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