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수영복만 입고 도발적으로…' 경리, 남다른 볼륨감
"뛰어난 피부 비결은…" 김희애, 너무 솔직한 답변
전인권 "대마초 흡연 당시 감옥서 만난 도둑이…" 충격
"남편과 데이트 세 번 만에…" 강형욱 아내, 돌발 고백
박수홍 父 "김건모 '잘못된 만남'은 내 감정" 아내 반응이…
'슈트 박제 필수' 박서준, 그에게도 굴욕은 있었다
'이 몸매가 가능해?'…조세휘, CG급 수영복 핏
유세윤 "친한 연예인 없다, 이유는…" 안타깝네
오마이걸 반하나, 8월 일본 정식 데뷔…"선 유닛, 후 완전체"
18-06-12 09:5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가 8월 말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고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발표했다.

오마이걸은 하루 전인 11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소니 뮤직에서 오마이걸 반하나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일본 언론사는 물론 주요 한류 매체 관계자들이 참여해 오마이걸에 대한 일본 내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기자회견에서 오마이걸은 오는 8월 28일에 유
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일본 데뷔 쇼케이스 개최에 대한 소식과 더불어 29일 첫 데뷔 앨범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오마이걸 반하나의 일본 내 첫 데뷔 앨범은 미니 앨범 형태로 발매되며, 앞서 4월 발표한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번안해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례적으로 오마이걸은 유닛 앨범인 '오마이걸 반하나'로 일본에서 먼저 데뷔를 하고, 이후 완전체로 일본 정식 데뷔를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오마이걸은 일본 유력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 데뷔에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소니뮤직은 일본 최대규모 엔터테인먼트사로 다양한 산하 레이블과 유력 아티스트들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음악 산업의 선두기업이다.

소속사는 "본격적으로 오마이걸이 일본 시장에 진출을 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13일까지 현지 언론사 인터뷰, 방송 촬영 등 일본에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전인권 "감옥에서 같은 방 쓴 도둑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전인권이 대표곡인 '돌고 돌고 돌고'에 얽힌 웃지 못할 일화를 털어놨다. 전인권은 24일 밤 방송된 JTBC '히든싱어5'에 시즌 두 번째 원조가수로 출연해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3라운드 미션곡은 '돌고 돌고 돌고'였다. 이 노래가 흘러나오자 전인권은 "우리 딸이 다섯 살일
종합
연예
스포츠
구구단, 붉은악마로 변신한 뀨단이들 '초코코'
'비밀과 거짓말' 김예린 "첫 촬영 전날 잠 못 자"
박정민, 기자의 실수에 대처하는 방법 '유쾌'
장영남 "이주영은 흥미로운 배우, 공부됐다"
'미우새'
더보기
더보기
케빈 파이기 "'스파이더맨:파 프럼 홈' 제목, 많은 의미 담겼다"
한국계 여성 마블 히어로 '실크' 제작, '스파이더맨' 스핀오프
루카스필름 "'스타워즈' 스핀오프 무기한 연기,
사실 아니다"
린타 해밀턴, '터미네이터6' 사라 코너 27년 만에 복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