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이게 가능해?'…안지현, 마른 몸매에 상상초월 볼륨
'여신이세요?'…김선형 아내 석해지, 시선강탈 꽃미모
낸시랭 "왕진진 실체 몰랐다…극단적 생각까지"
김영희 母 "'빚투', 악의적 돌팔매질…딸과 멘붕"
"사랑이 영어공부 위해…" 추성훈, 교육열 대단하네
한고은, 유산 아픔 고백 "나이가 있으니까…"
'앞뒤 거꾸로 입었나?'…나비, 끝도 없이 파인 가슴팍
'이젠 헤어까지 똑같네'…현아, 이던 따라 금발 변신
오마이걸 반하나, 8월 일본 정식 데뷔…"선 유닛, 후 완전체"
18-06-12 09:5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유닛 '오마이걸 반하나'가 8월 말 일본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고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발표했다.

오마이걸은 하루 전인 11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소니 뮤직에서 오마이걸 반하나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알리는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일본 언론사는 물론 주요 한류 매체 관계자들이 참여해 오마이걸에 대한 일본 내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기자회견에서 오마이걸은 오는 8월 28일에 유
닛 오마이걸 반하나의 일본 데뷔 쇼케이스 개최에 대한 소식과 더불어 29일 첫 데뷔 앨범 '바나나를 먹지 못하는 원숭이'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소속사는 "오마이걸 반하나의 일본 내 첫 데뷔 앨범은 미니 앨범 형태로 발매되며, 앞서 4월 발표한 팝업 앨범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를 번안해 일본 시장에 정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례적으로 오마이걸은 유닛 앨범인 '오마이걸 반하나'로 일본에서 먼저 데뷔를 하고, 이후 완전체로 일본 정식 데뷔를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오마이걸은 일본 유력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현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일본 데뷔에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소니뮤직은 일본 최대규모 엔터테인먼트사로 다양한 산하 레이블과 유력 아티스트들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음악 산업의 선두기업이다.

소속사는 "본격적으로 오마이걸이 일본 시장에 진출을 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마이걸은 13일까지 현지 언론사 인터뷰, 방송 촬영 등 일본에서 프로모션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낸시랭"왕진진 실체몰랐다…극단적 생각도"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본격 연예 한밤'에서 근황을 공개했다. 남편 왕진진(본명 전준주)과 깜짝 결혼 발표 이후 10개월 만에 파경을 맞는 등 굴곡을 겪어왔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낸시랭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낸시랭은 지난해 12월 SNS를 통해 왕진진과 혼인신고 사실을 알리며, 깜짝 결혼
종합
연예
스포츠
하정우 "CG없는 촬영 현장, 정신없었다"
'말모이' 유해진 "촬영하면서 책임감 느껴"
네이처, 신인다운 풋풋함…'상큼미 폭발'
워너원 강다니엘,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미소
'넘버식스'
더보기
더보기
'버닝',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 1차 후보
9편에 포함 '역대 韓영화 최초'
'어벤져스:엔드게임', 로켓X페퍼가 아이언맨
구출할까?
'퀸' 브라이언 메이 "'보헤미안 랩소디' 속편 나올 수 있다"
크리스찬 베일 "트럼프가 나를
브루스 웨인으로 생각, 대통령될줄 몰랐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