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누나' 이화룡, '플레이어' 비열한 검사 役 합류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배우 이화룡이 '플레이어'에 합류,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케이블채널 OCN 새 주말드라마 '플레이어'(극본 신재형 연출 고재현)는 천재 사기꾼, 자타 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1 복수극을 그린 드라마로 앞서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막강 라인업을 완성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화룡은 극 중 중앙지검 1차장인 강성우 역할을 맡아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강성우는 정의와 사명감 보다는 뇌물과 비리를 더 가까이 두고 지내며, 검찰 내에 장인규 검사와 대척 점에 서있는 인물이라고.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변태 차장 공철구를 연기하며 씬 스틸러 배우로 인정 받은 이화룡은 '플레이어'를 통해 180도 연기변신에 도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새로운 모습을 예고해 드라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2일 소속사 래몽래인은 "대본 리딩을 시작으로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이화룡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어'는 '보이스2' 후속으로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 = 래몽래인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