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X정려원 '게이트 완결판', 6월 20일 개봉확정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게이트'가 '게이트 완결판'(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으로 돌아온다.

지난 2월 개봉과 동시에 대한민국에 파란을 일으켰던 '게이트'가 6월 20일 더욱 강력해진 완결판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게이트 완결판'은 금고 털러 왔다가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버린 남다른 스케일의 국민 오프너들이 선보이는 2018년 최고의 범죄 코미디다.

정려원을 필두로 임창정, 정상훈, 이경영, 이문식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개성파 배우군단이 각각 백조이자 천재적인 금고털이 설계자, 기억 상실증에 걸린 전직 검사, 어쩌다 한편이 된 악덕 사채업자, 한물간 금고 털이범, 프로 연기파 도둑으로 분해 역대급 케미를 선보이며 부조리한 사회를 풍자하는 통쾌한 범죄 코미디를 선사해 화제를 모은 '게이트'의 확장 완결판이다.

특히, '게이트 완결판'은 극중 장춘(이경영)이 교도소를 출소하는 장면 속 철수(이문식)와의 빵 터지는 에피소드, 부녀 사이로 나오는 소은(정려원)과 장춘(이경영)이 갈등이 빚어지게 된 깊은 사연, 철수(임창정)가 인터뷰 중 웃음 폭탄 명대사를 날리는 장면 등 본편에서 편집되었던 다양한 장면이 추가되어 더욱 탄탄해진 스토리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