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랜드2' 임신부 김나영, 녹화때마다 눈물 "호르몬 변화 때문에..."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김나영이 ‘마마랜드2’ 공식 눈물제조기에 등극한다.

28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 ‘마마랜드2’에서는 워킹맘 김나영-김성은-이현이의 일곱 번째 육아 라이프가 펼쳐진다.

임신 6개월에 접어든 김나영이 최근 눈물이 많아진 사연을 고백한다. 3회 촬영 당시 발리 출장을 위해 짐을 챙기던 도중 신우와 처음 떨어졌을 때를 생각하며 눈물을 보였던 김나영은 그 후로 매회 가족과 관련된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의도치 않게 눈물을 보이며 풍부한 감수성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다른 출연진들의 영상을 보던 중에도 곧잘 눈물을 보였는데, 6회에서 남편 정조국 선수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위해 강릉을 방문했던 김성은과 아들 태하, 딸 윤하가 정조국 선수와 재회하는 모습을 보며 갑자기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였고, 이번 7회에서는 딸 윤하의 돌잔치를 위해 집을 방문했다가 강릉으로 돌아가야 하는 아빠 정조국 선수를 따뜻하게 안아주는 태하의 모습을 보며 눈물을 글썽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나영은 둘째 월동이에게 물려주기 위해 아들 신우의 아기 때 옷을 정리하던 도중 신우 임신과 출산 당시를 기록했던 육아 수첩을 발견하곤, 엄마가 되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또다시 폭풍 눈물을 보인다. 결국, 녹화 말미 이현이로부터 “다음 녹화 때는 울지 않기로 하자”는 다짐을 받게 된다. 이에 김나영은 “호르몬 변화로 최근 눈물이 많아졌다”고 웃픈(?) 사연을 고백해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엄마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김나영을 울게 한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사연(?)들은 28일 월요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 ‘마마랜드2’에서 공개된다.

[사진=티캐스트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