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컴백쇼' 방탄소년단, 신곡 '페이크 러브' 무대 최초 공개…'역대급'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BTS 컴백쇼'에서 신곡 '페이크 러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24일 오후 Mnet에선 'BTS 컴백쇼: 하이라이트 릴'(BTS COMEBACK SHOW : HIGHLIGHT REEL, 이하 'BTS 컴백쇼')가 공개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꾸몄다. 이는 18일 발표한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멤버들은 몽환미를 물씬 뿜어내며 마치 영화 같은 퍼포먼스를 펼쳤다. 흔들림 없는 가창력도 돋보이며 놀라움을 안겼다.

'페이크 러브'는 런지 록(Grunge Rock)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기이한 음울함을 자아내는 이모 힙합(Emo Hip hop) 장르의 곡. 방탄소년단의 어두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별의 감성을 독특한 노랫말과 사운드로 담아내 슬프지만 방탄소년단 특유의 에너지를 표현했다.

[사진 = Mnet 'BTS 컴백쇼'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