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박지헌, 대리운전하는 아버지 모습에 '눈물'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보컬그룹 V.O.S 박지헌이 대리운전을 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눈물을 보였다.

16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서명선과 3남 3녀를 이끌고 대전 본가를 찾은 박지헌은 늦은 밤 외출을 하는 아버지를 따라 나섰다.

이어 대리운전을 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목격하고 눈물을 보인 박지헌. 그는 스튜디오에서 "내가 서울 상경하기 전인 14년 전까지 약 33번을 이사 다녔다. 그래서 나는 아버지를 호강시켜드리고 싶다. 그런데 좋은 차를 해드린다고 해도 싫다고 하시고 운동화 만날 2~3만 원짜리 사시는 재미에만 낭만이라고 생각하고 적응해 계신 모습이 불편하다. 내가 이제는 해드릴 수 있는데"라고 토로했다.

박지헌 아버지는 그런 박지헌에게 "내가 대리운전을 해 네 마음이 많이 아프겠지. 그렇지만 내가 대리운전 하는 것은 내가 즐거워서 하는 일이다. 우선 대리운전하니까 몸이 좋아졌잖냐. 건강해졌고.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터치하지 말라. 알았지?"라는 영상편지를 보내왔다.

이에 김구라는 박지헌에게 "사실 자기 부모님들은 정말 행복하시지. 왜냐면 자식 둘 낳아서 잘 살고 있고 또 자기가 손주 6명 낳아서 일도 계속 잘 되고 있고. 아버님도 사실은 자기가 이것보다 더 잘 돼서 돈 많이 벌면 그때는 아마 요구를 하실 거다. 그런데 지금은 부모님이 보셨을 때 애들 6명 키우는데 들어갈 돈이 많으니까 그런 거지. 그러니까 전혀 그런 생각 안 해도 된다"고 다독였다.

[사진 = 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