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리스' 신현빈, 청순미모 꽃비주얼 공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미스트리스' 신현빈의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촬영 비하인드가 포착됐다.

12일 소속사 유본컴퍼니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향초공방에서 향초를 만들고 있는 신현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현빈은 배경의 꽃과 어우러져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것은 물론, 촬영에 몰입한 듯 진중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케이블채널 OCN 주말드라마 '미스트리스'에서 정신과 의사 김은수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현빈은 지난 방송을 통해 옛 연인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본격적으로 파헤쳐 나갔다.

그 과정에서 신현빈은 살해 도구가 자신이 만든 향초였고, 사건에 관련된 또 다른 인물이 과거 향초 공방을 운영했던 자신의 동창임을 밝혀내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기에 이번 비하인드 사진이 더욱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인물의 서사와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몰입을 이끄는 신현빈이 사건의 결정적 단서인 향초에 얽힌 사연을 또 어떻게 풀어낼지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됐다.

신현빈의 적극적인 활약이 돋보이는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 드라마로, 12일 밤 10시 20분 5회가 방송된다.

[사진 = OC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